2021 신축년 만사형통 말띠 음력 8월 18일 생 대박나다
본문 바로가기
이익,정보,혜택

2021 신축년 만사형통 말띠 음력 8월 18일 생 대박나다

by Satoshi Nakamoto 2021. 1. 28.

2021 신축년 만사형통 IT 인터넷을 만나 새로운 출발을 도모하다.

만사형통. 신축년 2021. 1. 28. 오후 9:44:54

 


세상에 태어난 지 언 44년, 공교롭게도 4라는 숫자가 두 번 나오고, 날짜도 무슨 욕 같다. 시간도 무슨 4자가 세 번이나,, 훗..

난 이 나이에서 정확한 터닝포인트를 만나게 된다. 행복한 터닝 포인트. IT 인터넷에 누군가 건물을 지으라고 하지 않았던가,,

 



물론 아직 모든 것이 시작이고 새롭다. 아직 만져보지 못한, 허상일지 모르는 것을 그리워하며 행복할 수 있겠냐만은 과정이 즐겁고, 멈춰지지 않음에 미치도록 흥미가 생긴다.

과연? 내가? 할수 있을까? 정말 해내면? 내가? 지금까진 정말 어렵지 않은데? 그럼 정말 꾸준히 해볼까? 과정도 즐겁다면 승산이 있지 않을까?

하루에도 수백 번씩 되뇌는 질문의 연속.. 지금 이 순간도 검증을 위해 글을 쓰고 어제보다 발전하는 나를 바라보며, 다이아몬드 금광 앞에 한 발짝 다가섰다.

감출 수 없는 즐거움, 샘솟는 행복함. 자신 있는 그 무엇으로 향한 내 발걸음, 내가 원하는 것은 그곳으로 가는 내 발걸음이 조금이라도 늦춰지거나 뒤돌아가지 않기를 바랄 뿐, 조금 느리더라도, 그냥 뚜벅뚜벅 걸어갈 뿐, 어제보다 나은 오늘만 있을 뿐, 난 그냥 계속 웃으며 걸어간다. 그리고, 즐겁게 과정을 되새기며 나아간다.

 

아주 먼 훗날 다시 내가 이 글을 보았을 때, 감회가 새로울 수 있도록, 난 더 열심히 나아갈 것을 약속하자. 나에게 행복한 여유를 허락하자. 그래야 지치지 않을 테니까.

 

블로그라는 넓은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기는 쉽지 않겠지만, 분명히 있다면, 내가 찾으리라, 아니 내가 그곳으로 걸어가리라, 그리고 언젠가는 마주하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