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렉키로나, 델타변이 감염 환자 대상 효과성
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셀트리온 렉키로나, 델타변이 감염 환자 대상 효과성

by Satoshi Nakamoto 2021. 9. 15.

셀트리온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치료제! 물론 현재 미국에서 이슈 중인 90만 원짜리 코로나 치료 알약 말고, 투여 약으로라도, 효과성이 입증되면, 코로나 시대 확산을 단절시킬 수 있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에 셀트리온의 주가도 요동치고 있는 실정입니다. 럭키로나 효능 대박나라!

 

 

 셀트리온 렉키로나 임상 3상 결과 요약

 

  • 사망발생 감소비율 : 고위험군 환자 (72% 감소비율) ,  전체 환자 (70% 감소비율)
  • 임상적 증상개선 시간 (고위험군 24시간 기준) : 12.3일에서 8.2일로 4.1일 증상 개선 시간 단축
  • 체내 바이러스 농도 (아래 그래프 확인)
  • 안전성 평가 아래 목록 확인

 

 

 

  중증환자 및 사망환자 발생률

렉키로나-사망환자-발생율-감소 [출처:셀트리온]

고위험군 기준으로 보면, 셀트리온 렉키로나 투여군의 경우 72% 감소비율을 보이고 있다. 446명 중에 14명만 중증환자 및 사망환자가 발생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약군은 11.1% 확인되며, 그에 반해, 3.1%의 발생률 감소로,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임상적 증상의 개선까지 걸리는 소요시간

렉키로나-증상개선시간-단축 [출처:셀트리온]

코로나에 감염된 환자에게 임상적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고위험군 환자의 경우 4.7일(48시간 기준)을 단축시켰습니다. 최소 14일에서 9.3일까지 증상 개선 시간 단축을 확인했네요.

 

 

 체내 바이러스 농도가 현저히 빠르게 감소됨 확인.

렉키로나-바이러스농도-감소가빠름 [출처:셀트리온]

그래프를 보시면, 렉키로나 투여 환자군의 경우, 체내 바이러스의 농도 감소 속도가 위약군 대비 현저하게 빠름을 확인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렉키로나 안전성 평가

렉키로나-안전성평가 [출처:셀트리온]

1회 이상의 이상반응 환자수는 위약군과 비슷한 수준이며, 대다수의 이상반응은 경미하거나 증상을 동반하지 않았으며, 모두 증상이 회복되었고, 안전성은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렉키로나 대응 현황

렉키로나-중화능력-평가표 [출처:셀트리온]

우리는 현제 우세종이 되고 있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화능력 확인에 있어 세포주 시험은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동물 효능에 있어서는 중화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국내 렉키로나 처방 추이

렉키로나-처방추이 [출처:셀트리온]

표를 보시면, 렉키로나 처방 환자수가 점점 증가 추세에 있고, 위중증, 사망 환자의 비율이 줄고 있는 것으로 보면, 사망환자 발생률 감소세에 기여를 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코로나는 치료제로 방향을 전환하여야 하고, 셀트리온의 주가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 셀트리온 주식 하나쯤 가지고 있잖아요? ㅎ 셀트리온 주식 가격 확인해야 할거 같습니다.ㅎ

 

반응형

 

 

 

[정보가 돈이 되는 이전 포스팅]

 

 

4대 우려 변이 바이러스 알파, 베타, 델타, 감마

세계 보건기구는 변이 중 전파력, 증상 백신 효과 등을 고려하여 우리 삶에 문제가 될 수 있는 4가지 우려 변종 바이러스를 구분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는 RNA 핵산을 가진 바이러

yoon-korea.tistory.com

 

 

 

 

백신 산화 그래핀, 당신이 무엇을 주장하든 결국 돈?!

백신에 산화 그래핀이 있단다. 혈전을 발생시키는 독성이란다. 자석 성분이 있어서 전 세계인들의 뇌를 조정하려 한다고 한다. 또는 죽음으로 인류를 종식시키려 한다고. 백신에 산화 그래핀이

yoon-korea.tistory.com

 

 

50대 모더나백신 접종후 얼굴 부종 ! 참고사항!

50대 백신 접종 예약이 시작되었다. 국민들이 궁금해하는 부작용 중에서 얼굴부종은 왜 생기는지, 또한 대비 방법이나, 다른 주의사항은 없는지 알아보자. 모더나 백신 임상 시험 과정에서 볼에

yoon-kore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