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선별진료소] 도지코인 리플 거래대금을 주목!?
본문 바로가기
주식, 코인 선별진료소

[코인 선별진료소] 도지코인 리플 거래대금을 주목!?

by Satoshi Nakamoto 2021. 4. 17.

알트 코인장의 거래대금으로 작전세력을 구분하자

 

선량한 코린이 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합니다. 대 하락 코인 장의 전망, 도지코인의 말도 안 되는 안정적 상승. 50만 원으로 두배 수익 내는 방법을 소개해 볼께요~ 지금 수익 검증은 10만원만~ㅎ

 

 

시아코인
도지코인-시아코인

 

 

코인은 되도록 작은 가격을 먼저 볼것, 전일대비 떨어지는 코인을 구분하자.

 

암호화패는 현재 시점에서는 활용도가 거의 없습니다.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었기 때문에 현재 많은 코린이들이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이고요. 1000만 원대는 개미, 100억 정도는 돼야 거물 작전 세력이라고 봅니다.

 

물론 비트코인같은 대중화를 인정받은 암호화패도 좋지만, 장기적 관점 왜에는 단기 1주일 정도로 수익을 보기에는 너무 아쉬운 부분이 많죠, 그래서 요즘 알트장, 즉 동전 100원 정도 대에 관심이 쏠리 코인들. 거래대금이 몰리고 있는 코인을 주목하셔야 합니다.

 

 

 

[코인 선별진료소] 업비트 차트 보는법, 거래대금의 중요성!

요즘 코인으로 재미 본사람들 많이 있죠? 본 포스팅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으로 할수 있는 투자와 차트 보는 법에 대하여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절대 큰돈으로 하시지는 마시고, 욕심을

min-korea.tistory.com

 

 

여러분이 주목한다면, 거물 작전 세력도 여러분의 뒤통수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시아코인
시아코인-떡상

 

저기 보시면 두개의 붉은 양봉이 있습니다. 이는 개미의 관심을 이용한 큰 세력의 움직임이라고 보셔도 무방하죠. 저 황금의 물결에 태우셔야 하고, 단기투자 말고, 안정적인 저점을 인지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럼 시드머니의 최대치는 얼마일까?

 

반응형

 

적은 코인 즉 알트장에서의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비트코인으로 장기적인 수익을 보는 것이 아니라, 도지 코인이나, 시아 코인같이 관심은 증폭되고 있는 동전 코인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것도 떨어지는 음봉에서 말이죠. 1시간 차트나, 4시간 차트만 보시면, 충분히 하락 저지선이 보이실 겁니다. 

 

여러분에게 10만 원은 지금 당장 없어져도 되는 가치입니까? 그렇다면, 술, 담배 1달만 보류하시고, 본인에게 투자하세요. 10만 원의 수익이 떨어지더라도, 매도하지 않는 멘틀을 잡으시라는 이야기입니다.

 

총 시드머니는 50만 원. 더 필요 없습니다.ㅎ 여기서 10만 원 정도의 손실에 맘 상하지 않고, 존버 할 수 있는 강단이 있으셔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00원이 200원 되기 쉽고, 4만 원이 5만 원 되기 쉽지 않음을 이해하면, 왜 알트장에서 수익을 내는 코린이들이 많아진 건지 이해가 되실 겁니다.

 

현재, 해외에서는 저평가되고 있지만, 스카이넷 개발자 데이빗 보릭은 자신감에 차있습니다. 코인베이스에 공식적인 상장 요청을 했고, 현재는 검토 중입니다.

 

여러분은 지켜만 보시겠습니까? ㅎㅎ

 

선량한 개미들이 수익을 내는 그날까지, 코인 선별진료소는 계속됩니다~

미소만사성~

 

 

[코인 선별진료소] 도지코인(DOGE), 리플(XRP), 디센트럴랜드(MANA)

주식시장을 앞도한 코인장의 도지코인. 도지데이 4월 20일을 기준으로 도지 코인은 어느 정도 보합 및 상승세였는데요, 나머지 알트 코인들이 엄청난 바겐세일 장이었습니다. 이래서, 유투버들

min-kore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