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우승! 가장 중요한 순간에 동료를 위해 노래하다!
본문 바로가기
이익,정보,혜택

미스트롯2 양지은 우승! 가장 중요한 순간에 동료를 위해 노래하다!

by Satoshi Nakamoto 2021. 3. 5.

미스 트롯 2 양지은 동료를 위한 마음도 최종 우승!

미스트롯2 비장한 양지은

 

지금도 맘이 울렁울렁하네요~ 무대를 보는 네네 희한하게 눈물이 났다는 게 참 신기합니다. 양지은 씨의 노래를 들으면 희한하게 가슴의 울림이 있습니다. 처음의 등장이 부드러우면서도 비장함이 느껴집니다~ 두 아이의 엄마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고운 거 아닌가요? ㅎ 파란색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미스트롯2 양지은 최종라운드 붓
미스트롯2 양지은 최종라운드 붓

저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양지은 씨가 우승을 내려놓았다고 생각될 정도로, 비장함보다는 여유로움을 보여줍니다. 여기까지 오게 된 천운을, 함께한 동료들을 위해 노래를 하네요, 결승전 아주 중요한 순간에 동료를 위해서, 노래를 할 수 있는 마음씨는 어디서 나오게 되는 걸까요~, 정말 맘으로 응원합니다. 욕심을 내려놓은 거 같은 모습이 더 애잔하네요, 제가 느끼기엔 중간에 다시 추가 합류되어 우승까지 하게 되었을 경우에 팬들의 양극화를 우려한 것은 아닐지 염려가 좀 됩니다. 

 

근데 재미있는 사실은 시청자들은 그런 마음에 더 응원이 간다는 거 아시나요? 지금 이 글을 쓰는 중에도 결과는 아직 발표전이지만, 양지은 씨는 꼭! 우승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마스터 점수가 높지 않아도, 국민들의 투표로 저번 1라운드에서 일등을 했던 거처럼, 보기 좋게 우승하리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팬입니다~ 계속 노래 듣고 싶어요~ 항상 좋은 모습 더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스 트롯 2에 출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마음의 울림을 주시는 양지은 씨~ 계속 응원합니다~ 파이팅~^^

 

홍지윤 씨가 무대를 찢은 건 사실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을 울리는 노랠 좋아하는 시청자로서~ 양지은 씨에게 한 표를 던지겠습니다. 꼭~ 우승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파란드레스
미스트롯2 양지은 파란 신데렐라
미스트롯2 양지은 최종 결승전

 

웃는 모습이 참 천사 같아요~ 다른 건 몰라도 이미지는 현재 트롯계에서는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제주에 살면 이렇게 이쁜 맘을 가진 엄마가 되는 건가요? ^^ 참으로 멋진 트롯 여왕을 만나게 된 거 같아 기분이 참 좋습니다~ 노래를 듣는 중간 항상 눈물이 나는 트로트 가수가 몇이나 있을지요,ㅎ 이제 방송에 집중해 볼까요? 조만간 우승 발표인데, 주변 지인들과 내기를 했는데, 정말 제가 응원하는 것처럼 양지은 씨가 우승할 수 있을지~^^ 기대도 되고 설레고 그러네요~ 파이팅입니다~ 양지은 님~^^

 

제 2대 미스트롯 진
미스트롯2 문자투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