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천리맛집 -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천리점
본문 바로가기
이익,정보,혜택

용인 천리맛집 -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천리점

by Satoshi Nakamoto 2021. 6. 14.

 

무제한 리필 소고기집!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가격 구성 좋고요, 더 주세요 더 주세요, 하는 데로 원하는 소고기가 계속~ 나옵니다. 술 먹을 때 안주로 소고기 눈치 안 보고 막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좋은 술친구와 이곳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용인 천리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 천리점

 

코로나 시국이라, 아무도 없는 시간으로 골라서, 오래간만에 낮술도 좀 해볼 겸~ 탁 트인 경관도 보면서~ 소고기에 소주 한잔 먹었습니다. 좋은 기분 독자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무한리필 쏘고기, 무쏘 천리점

 

외관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문을 열어주셔서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서 고기 먹는 약간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고요~, 낮에 방문하시면, 아무도 없는 환경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특히 인근 동내분들에게 더욱 추천~^^

 

 

무한리필-무쏘
무한리필-쏘고기-무쏘-천리점

무한리필-무쏘
무쏘-메뉴판

 

처음 먹어보는 거라, 일단 기본을 먼저 접했습니다. 완전 기본으로 시켜서 먹어보고, 기본이 충실하고 맛있다면, 다른 세트들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1인 19,800원짜리 기본으로 4명이 먹기 시작했어요~^^

 

 

무한리필-무쏘
무쏘-기본세팅

기본 세팅 보면, 떡은 안 드셔도 될 거 같아요, 혹시 가래떡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그냥 고기를 더 드시는 게 좋고요, 소시지도 맛있기는 한데, 소시지랑 버섯은 쉽게 자주 먹는 거니까, 저는 다 굽지 마시고, 한 두 개 정도만 올려서 맛만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ㅎ

고기에 충실하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서 제안드립니다~ 

 

 

 

 

 

무한리필-무쏘
친환경-야채셀프바

 

무한리필-무쏘
친환경-야채셀프바

 

아~ 참고로 저는 김치를 참 좋아하는데, 첨에 안 놔주셔서 생각지도 못했네요,, 지금 사진 보니까,, 있네요 ㅎ 김치 좋아하시는 한국분들이 시라면, 김치는 따로 담아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보다는 김치 살짝 같이 집어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유는 뭐, 우린 고기에 충실해야 하니까요~ ㅎ, 코로나라서 고깃집 자주 오지도 못하니까요,, 힝~

 

 

무한리필-무쏘
무제한쏘고기

저는 개인적으로 이 그릇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생각의 전환!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도, 계속 여러 종류의 소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된 3단 그릇 거치대 ㅎ

 

 

고깃집에 가는데, 아이들이 있다면?

 

물론, 시국이 시국인지라, 정말 사람이 많을 때는 조금 거르시는 게 좋고요~ 가족모임처럼 하루 정도는 연차를 내시고, 아이랑 와이프랑 사람이 좀 적을 때, 또는 부부 동반 모임으로 두 가족 정도, 아이들 고기도 먹이고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 놀이 공간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무한리필-무쏘
무쏘천리점-놀이방
무쏘천리점-놀이방

 

 

소주에는 역시 고기죠~

 

 

 

무한리필-무쏘
무쏘-천리점

아,, 그림 보니까.. 다시 배가 고파지네요,, 무쏘 천리점 나올 때는 정말 배가 찢어지는 줄 알았어요,,ㅎ 점심 낮술 했는데, 집에 들어와서, 바로 자빠져 잤고요, 저녁은 넘겼어요,, 뱃속에 남은 고기로 저녁을 대신할 정도로,, 먹고 왔어요,,ㅎㅎ

 

 

무한리필-무쏘
무쏘-천리점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를 많이 좋아하는데, 소금 기름장도 있었지만, 양파소스장에 찍어먹는 것이 가장 맛이 있었고요, 소갈비살이 가장 맛이 있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종류별로 드셔 보시고, 맛있는 거 위주로 계속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집 체험은 직접 합니다.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을 담았습니다. ㅎ 그래서 영수증도 같이 올립니다~ 특별히 개인정보가 담긴 건 없는 거 같아서요~^^ 위 포스팅에 조금의 지원도 없었음을 밝힙니다~

 

 

 

 

 

무한리필-무쏘
무쏘-천리점-영수증

 

햇벼슬은 건강한 소감 리뷰 정책을 추구합니다~^^

항상 미소 만사성 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