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가세연의 자객은 윤석열인가 민주당인가?
본문 바로가기
정치이슈

이준석 가세연의 자객은 윤석열인가 민주당인가?

by Satoshi Nakamoto 2021. 12. 29.

이준석 국민의 힘 당대표가 성상납 정보는 누가 활용했나? 국민의 물음표는 왜 그것이 가세연에서 나왔어야 했는가?이다. 하태경 의원은 민주당에서 자객을 보냈다? 김건희 만으로도, 장모 만으로도 공정과 정의에 비추어 리스크가 한둘이 아닌데, 왜 이때 이준석을 후벼 팠을까?

 

이준석-윤석열
이준석-윤석열

 

 

 

이준석 성상납 가세연의 배후설! 누구냐 네이놈! 이런 하수공작질!

 

  • 가세연의 성상납 의혹은 왜 하필 선대위원장을 사퇴한 바로 다음날 바로 수면 위로 올라왔나?

 

  •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의 성상납 의혹 배후설은 하태경 의원! 하태경 의원은 국민의 힘을 나갔다 들어온 국회의원?

 

  • 하태경 의원의 민주당 정치 공작설이 믿기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

 

  • 자, 그럼 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의 콘텐츠가 대선판에 영향이 있을 거라고 판단했을까? 아니면, 대선후보 누군가가 영향이 있을거라 판단했을까? 아니면, 어느 쪽의 선대위든 영향이 있다고 판단하나?

 

  • 국민에게 물어보자. 당신은 표심에 변화가 생겼는가?

 

반응형

 

 

 

 

가세연 유튜브 채널 강용석 변호사와 하태경 의원의 주장

의견 충돌은 여기서 생긴다. 강용석 변호사는 음모론은 말도 안 되며, 검찰 수사 기록은 수사 중에는 절대로 유출될 수 없다고 주장하고 있고, 이 사건처럼 대법원 가지 가서 판결이 확정이 되고 몇 년이 지난 경우, 해당 피고 김성진을 변호했던 수십 명의 변호사들이 수사 기록과 재판기록과 수사기록을 보유하는 경우가 있다고, 예를 들어 말하고 있다.

 

하태경 의원의 주장은 어떻게 검찰 수사 자료가 어떻게 통으로 빠져나오나? 이건 배후에 어떤 공작 정치가 있는 거 아니냐?라고 주장을 하며, 민주당이 배후에 있는 것 아닌가?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자, 국민의 질문..

 

국민의 힘 내부에 이렇게 말도 많고, 탈도 많아서 당을 대표하는 자가 대선후보와의 갈등으로, 선대위원장을 사퇴했다. 그럼 국민의 눈에는 이것이 공작이라고 해도, 민주당을 의심하겠는가,, 국민의 힘을 의심하겠는가?

 

뭐, 그런 의심을 피하기 위해 그런 공작을 했다고 가정을 해보자. 그 영향이 윤석열 배우자의 장모의 비리를 넘어서는 이슈거리가 되기는 하는가? 순전히 국민의 시선에서 보자는 말이다..

 

하태경 의원의 이번 지적은, 누가 봐도 이해 안 되는 지점. 그 똑똑한 의원이 왜 이런 헛발질을.. 의도는 아니겠지?

 

 

 

윤석열 후보의 배후 공작설?

충분히 의심해볼 만한 그림. 사실 이쪽이 가장 의심되는 부분이 아닌가? 하지만 하태경 의원은 검찰 끈 다 떨어진 사람이 그 자료를 어떻게 뽑겠는가? 라고 반문을 했다는데,,

 

검찰 끈 다떨어진 대선후보 밑에서 굽신굽신 거리는 그 수많은 국회의원 들은 다 뭐라고 설명을 하려고, 그런 답을 했는지 이해는 안 가지만, 그 답을 들은 국민의 입장에서는 더 강하게 의심이 가는 편이라고 생각함.

 

여러분은 어떤가요?

 

 

 

뉴스공장 김어준 공장장은 다른 시각

김어준 공장장의 시각은 보통 진보의 시각이 많이 담겨 있지만, 이해가 되는 범위에서 설득력 있는 관계나 의혹을 제시하기 때문에, 뉴스 공장을 주로 듣는 편이지만, 공장장은 이런 의혹을 제시했다.

 

민주당의 입장에서는 이준석 대표가 훨씬 더 오래 밖에 있기를 원하는데, 누가 이런 자객을 민주당에서 보내겠는가? 빨리 선대위로 복귀를 원하거나, 이준석 대표가 더 이상 말하지 않기를 원하는 쪽에서 보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충분히 설득력이 있는 이해관계가 설립된다. 그리고, 이런 하수의 공작을 하는 것도 심하게 냄새가 난다는..

 

 

 

국민의 입장에서 볼 때, 본 이슈의 결과는?

 

국민의 입장에서 볼때, 국민의 힘은 힘 빠지는 상황이 아닐 수 없다. 본 성상납 의혹은 사실 이슈 축에도 못 끼는 편.. 그냥 하루 이틀짜리 소송으로 조용해질 것이지만, 윤석열 대선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의 이슈는 그냥 무마 하기에는 윤석열 후보 본인이 공정과 정의를 내세운 검사라는 점에서 리스크가 상당하다.

 

이점을 충분히 이용해도, 될 판국에, 민주당이 이준석을 건드려서 뭘 하겠는가? 변명하는 꼬라지들 하고는..

 

 

[정보가 돈이 되는 이전 포스팅]

 

댓글